리뷰

김연자 주름스틱 그렇게 좋은가?

9이9이 2021. 4. 25. 21:07
728x90
반응형

얼마 전 전지적 참견 시점 (전참시)에 나와서 발라서 유명해진 주름스틱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먼저 제품부터 알려드리자면

https://coupa.ng/bX7bbM

 

가히 멀티밤 김고은 김연자 이시영 멀티밤 주름케어 주름개선 인생템

COUPANG

www.coupang.com

제품의 이름은 가히 링클바운스 멀티밤이라고 합니다.

스틱형이라 사용기 편하고 휴대하기 쉽다는 장점이 있네요

제주 발효 오일만을 사용한다고 합니다

 

아모르파티로 국내에 복귀하면서 다시 유명해진 김연자 

전참시 149회에 출연하여 무대밖의 그녀의 모습도 볼 수 있었습니다

평소에 주름스틱을 자주 바르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현소속사 대표인 남자친구에게도 발라주는 모습이네요

두분 다정한 모습이보기좋네요

김연자의 주름스틱이 남자들도 바르는 모습을 볼 수 있네요

눈 밑 목 등 주름이 있는 부위에는 다 발라주면 되네요

과거의 김연자가수의 모습이라고 합니다

19살의 앳된모습이네요

 

현재는 다양한 트로트프로그램 및 방송에서 많은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유명가수들만 나올 수 있다는 히든싱어에도 나온적이 있습니다

현재 김연자가수의 예비신랑이자 소속사 대표인 남자치구와 예쁜연애를 하고있네요

김연자의 주름스틱으로 알아본 김연자가수의 과거와 현재 모습입니다

앞으로도 좋은모습 기대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