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골프관련정보

SNS골프스타 페이지 스피래닉

9이9이 2021. 4. 29. 21:25
728x90
반응형

 

 

인스타그램에는 많은 골프프로들이 자신의 계정을 통해서 골프관련 영상이나 

레슨을 올린다 

그만큼 젊은 골퍼들이 많아지면서 SNS상에서 많은 골프스타를 만날 수 있게 되었다

그중에서도 세계적으로 유명한 SNS골프스타 페이지스피나리치 (27)에 대해서 알아보겠다

그녀는 마스터스 대회가 열리던 기간에는 마스터스의 상징인 그린자켓을 언급하며 

자신도 초록색 옷만 입겠다는 공약을 내걸기도 했다

그러면서 초록색 스커트를 입은 사진을 올리며 남심을 울렸다

 

 

나도 울었다


페이지스피나리치

그녀는 누구인가?

280만 팔로워를 보유한 SNS스타

2015년 프로골프입문

PXG등 다양한 골프회사 협찬 등 

그녀는 골프에서는 엘리트 의식이 있다고 말하며 나는 그것이 싫다라고 언급했다

그래서 골프에서 허용하지 않는 활동을 하고 싶다고 말했다

 

 

그리고 그녀는 "만나본 여러운동선수들 중에 하키선수들이 가장 좋았다. 하키선수들은 유쾌하고 솔직하다"고 말했다

 

인기가 많고 파격적인 행보를 보이는 만큼 안티팬들도 있는거같네요 

아무래도 영국신사스포츠인 골프를 주제로하는 SNS이다보니 연령층이 다양해서 그렇지 않나 싶습니다

 

 


페이지스피래닉 인스타

페이지스피래닉 인스타주소는 

https://instagram.com/_paige.renee?igshid=wbuxwq8os7vo

300만 팔로워의 힘은 대단하네요 ㅎ 

 

SNS에서 유명하다보니 여러기사들도 있네요

www.topstarnews.net/news/articleView.html?idxno=737629

 

'미녀 골퍼' 페이지 스피래닉 "누드 사진 유출 충격, 수영복 사진 촬영으로 이겨내" - 김명수 - 톱

연합뉴스에 따르면 '미녀 골퍼'로 유명한 페이지 스피래닉(Paige Spiranac, 27·미국)이 몇 년 전 누드 사진 유출로 마음고생이 심했지만 스포츠 일러스트레이티드(SI)의 수영복 사진을 찍으면서 정신

www.topstarnews.net

근데 제목이... 영 이상하네요 

 

www.fnnews.com/news/201710251051428075

 

미녀 골퍼 페이지 스피래닉, "같은 여자들의 성적 괴롭힘도 문제"

페이지 스피래닉. 스피래닉 인스타그램 사진 캡쳐 '미녀 골퍼'로 유명세를 타고 있는 페이지 스피래닉(24·미국)이 성추행 및 성범죄 피해 폭로 움직임에 대해 입을 열었다. 최근 할리우드 거물

www.fnnews.com


페이지스피래닉의 앞으로의 활동도 기대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