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일반)

송강 프로필 (나이 , 성형 , 전 여자친구 등)

9이9이 2021. 7. 18. 21:44
728x90
반응형

최근 JTBC드라마 '알고있지만'에 나오고 있는 배우 송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살짝 여진구의 모습이 보이기도 하네요 

매력있는 배우 송강 현재 알고있지만에서 한소희와 주인공으로 나오고 있습니다


송강 프로필

이름 - 송강 

출생 - 1994년 4월 23일 (27세) , 경기 수원 팔달구 

신체 - 185CM , 68KG , B형

학력 - 창현고등학교 , 건국대학교 (영화 예술학 , 학사졸업)

데뷔 - 2017년 TVN '그녀는 거짓말을 너무 사랑해 '

별명 - 만찢남 , 송리버 , 생강 , 송강아지 , 넷플릭스의 아들 등이 있다 


송강 과거

송강은 2017년 데뷔해 스위트홈에 출연하면서 크게 이름을 알리게 되었다

고등학교 졸업 후 하고 싶은일이 없어 허송세월을 보냈다고 한다 친구들은 대학진학했지만 자신은 대학을 가지않아 뭔가 허전했다고 한다. 쉬는 중 타이타닉에 나오는 디카프리오를 보고 눈빛이 너무 좋아 자신의 연기를 하고 싶다는 마음이 들었다고 한다 

이후 연기의 꿈을 갖고 입시를 준비하여 관련학과로 진학하게 된다

이후 나무엑터스와 계약을 하고 연예계에 진출 하게되었다 

 

스위트홈에 출연하면서 큰인기를 끌게 되었고 스위트 홈이 넷플릭스에서 큰인기를 얻으면서 송강 또한 해외에서도 큰 인기를 누리게 되었습니다 

 


송강 전 여자친구  BJ유소희

송강의 전여자친구는 아프리카티비에서 BJ로 활동하고 있는 유소희였습니다

이는 과거 송강이 한 호텔에서 찍은 사진을 본인의 인스타그램에 올렸는데 

유소희 또한 인스타그램에 같은 호텔 같은방에서 찍은 사진을 올리며 연인임이 드러나게 됩니다

송강과 유소희 둘다 크게 이슈가 될만큼 인기가 없었기에 지금도 크게 이슈가 되고 있진 않네요 


송강 과거 사진

송강 과거사진 여렸을때 부터 미남이네요

피지컬이 좋아서 그런지 훈남의 포스가 풍깁니다

송강은 너무 잘생긴 외모덕에 성형논란이 있었지만

과거 사진을 봐도 잘생겼기에 성형은 안한것으로 보이네요


 

송강 관련 여담

  • 잘생긴 외모와 달리 엉뚱한 4차원매력이 있다
  • 예능에서 장도연과 양세형이 두손두발 들정도로 엉뚱하다고 한다 
  • 친한친구들에게는 장난을 잘치지만 숫기가 없어 여자들한테는 잘다가가지 못한다고 한다 
  • 이때문에 학창시절에 게이라는 소문이 있었다고 한다 
  • 아버지는 기계체조선수 , 할아버지는 씨름선수라 피지컬이 좋다 
  • 데뷔 후 걸그룹 , 배우들에게 5번정도 대시를 받았다고 한다
  • 섹시한 배우가 되고 싶다고 한다 롤모델은 김재욱 , 주지훈 ,정경호 외국배우는 톰하디 , 디카프리오
  • 쉬는날에는 피아노 연주, 독서 , 게임 , 드라이브를 즐긴다고 한다

  • 데뷔전 아이돌 기획사에서 여러번 캐스팅을 받았지만 배우가 목표라 거절했다고한다 
  • 양손잡이다 밥을 먹을때는 왼손을 사용한다 
  • 한때 운동으로 벌크업을 했는데 소속사에서 화면에 너무 크게 나와서 벌크업된 근육을 뺏다고 한다 
  • 강아지를 좋아하지만 알레르기 때문에 키우지는 못한다 
  • 드라마 '좋아하면 울리는'의 주연배우 경쟁률은 900:1 이었다고 한다 
  • 몸에 열이 많아 겨울이 좋다고한다

  • 현재 검도와 발레를 배우고 있다고 한다 
  • 이상형은 말이 잘 통하고 자신의 장난을 잘받아 주며 상호보완이 가능한 분위기가 따뜻한 여성
  • 사용하는 휴대폰은 아이폰11 프로 
  • 복숭아 , 갑각류 알레르기가 있다 

이상으로 배우 송강 프로필 과거사진 논란 전여자친구 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