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일반)

돌싱글즈2 2화 공식영상 출연진 직업 나이 결혼기간 이혼사유 이덕연 엔지니어 이창수 경찰 이다은 영어강사

9이9이 2021. 10. 29. 21:56
728x90
반응형

오늘은 돌싱글즈 2화에 나온 이덕연 이창수 이다은 나이 직업 그리고 이혼사유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2화에서는 이덕연 이창수 이다은의 정보에 대해서만 나오고 나머지 출연진의 정보는 3화에 나올예정입니다

이덕연

결혼유지기간 - 1년 

직업 - 반도체 업체 시설관리 엔지니어링

나이 - 28살 

이혼사유 - 전 와이프의 외도

다른남자와 있는 모습을 친구가 목격하고 알려주어서 외도 모습을 직접 목격

결혼을 유지려했지만 적반하장의 와이프의 모습을 보고 이혼을 결심


 

이다은(이혼 2년차)

결혼유지기간 - 1년 6개월

직업 - 영어강사(입시영어강사 7년차)

나이 - 33살 

이혼사유 - 잦은 부부싸움으로 인한 이혼 , 집안갈등 , 성격차이 

이다연은 2화 커플 데이트에서 김계성과 커플이되어 사격데이트를 하러가게된다

하지만 김계성이 자신을 최하위로 꼽은것과 송곳같다는 의미심장한 말에 상처를 받게되고

슬퍼하며 어머니와 눈물의 통화를 하게된다

2021.10.22 - [분류 전체보기] - 돌싱글즈2 출연진 인스타 직업

 

돌싱글즈2 출연진 인스타 직업

돌싱글즈2 출연진은 1기 출연진보다 더 재밌고 강력한 느낌이네요 뭔가 1기때가 순한 맛이었다면 2기는 매운맛의 느낌?이 1회부터 느껴지네요 돌싱빌리지 또한 이쁘다고 궁금해하시는 분들이 많

golf9292.tistory.com


이창수 (이혼 4년차)

결혼유지기간 -  6년

직업 - 경찰 (16년차 경찰공무원)

나이 - 41

이혼사유 - 자신이 유책배우자라고 생각함.  전 배우자가 힘들어할때 보듬어주지 못했다고 생각

이창수는 흡사 개그맨이라도 봐도 무방할정도로 돌싱글즈 2에서 웃음을 담당하고 있다

예능신이 매회차마다 이창수에게 오는것같다 

아침식사 시간에 메뚜기가 티셔츠에 붙어있었는데 카메라로 착각하는가 하면

당구장데이트 후 돌아오는 편의점에서 사장님이 이덕연과 이창수를 보고 아들이냐? 라고 물어보며 

웃음을 자아냈다

그리고 아버지와의 통화에서는 아버지가 이창수가 필러를 맞았다는 이야기를 하며 웃긴상황을 연출했다

졸라 웃겼다 ㅋㅋㅋㅋ

이창수의 방송에서 보이는 웃긴 모습과는 달리 그는 경찰으로 듬직한 모습을 보여주어 

반전매력을 보여주었다

돌싱글즈2 공식영상은 아래 링크에서 확인가능하다

돌싱글즈2 : MBN 프로그램

 

돌싱글즈2 : MBN 프로그램

'한번 다녀온' 매력 만점 이혼 남녀들의 연애부터 동거까지! 시즌 1보다 더 진하고 뜨거워진 돌싱 남녀 직진 로맨스 <돌싱글즈>

m.mbn.co.kr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