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신혜선 프로필 나이 키 성형 남자친구 과거사진 SNL

9이9이 2022. 1. 1. 11:36
728x90
반응형

SNL짤으로 인기급상승중인 배우신혜선
개인적으로 SNL에 나오길 너무 잘했다는 생각이 들만큼 매력적인 배우로 더욱 알려질 수 있는 계기가 되었다고 생각한다


최근 SNL에 나와서 예상외의 재밌는 연기를 보여준 신혜선배우
너무 재밌어서 배꼽잡고 봤습니다 ㅎ
신동엽에게 핸드크림 발라주는 장면하며 고등학생연기를 하며 잼민이의 모습을 보여준 연기까지
욕하는 발음도 너무 좋고 연기력 또한 대단하네요 ㅎ


신혜선 프로필

이름 - 신혜선
출생 - 1989년 8월 31일 (32세)
신체 - 173CM , O형 , 245CM
데뷔 - 2012년 12월 3일 '학교 2013 '
신혜선배우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shinhs831/
신혜선배우는 학교2013의 조연으로 시작해 차근차근 단계를 밟아 나가며 성공한 케이스이다
데뷔이후 '오 나의 귀신님' ' 그녀는 예뻣다 ' 등에서 조연으로 출연하며 인지도를 쌓아갔다
이후 '푸른바다의 전설 ' ' 비밀의 숲에서 ' 확실하게 배우 신혜선을 알렸으며
2017년 '황금 빛 내인생' 에서 주인공 서지안 역으로 널리 이름을 알리게되었다
과거사진도 지금과 똑같은 모습으로 흑역사가 없는 배우가 아닐까합니다
2013년도 모습이 지금과 같은것으로 보아 성형도 하지 않을 것으로 보이네요

학교 2013시절 신혜선 
비밀의 숲 막내검사 영은수 역
황금 빛 내인생 서지안 역

신혜선배우의 키는 173cm로 엄청 큰편이네요
애기같은 얼굴인데 키가 작으니 반전매력이 있습니다


신혜선배우 여담

  • 어렸을때부터 배우가 꿈이었으며 가을동화의 원빈을 보고 싶어서 연기자를 꿈꿧다고한다
  • 중학교 3학년때 연기학원을 처음다녔으며 예술고등학교에 진학했다
  • 배우를 하기 위해 스스로 프로필을 촬영하고 에이전씨를 방문했을만큼 열정적이다
  • 대사 전달력이 뛰어나다 SNL에서도 욕이 너무 정확하게 잘들렸다 ㅋ
  • 데뷔초를 제외하곤 공백기가 없다고한다 인터뷰에서도 "아직은 쉬고싶지 않다"라고 말했다
  • 스스로 애니메이션 덕후라고 칭한다
  • 라면을 좋아한다 찍고싶은 광고도 라면광고라고한다
  • 나얼의 팬이다
  • 강하늘 이종석과 고등학교 같은반이었다고한다
  • 배우 김수현과는 대학 동기이며 결혼식에도 참가했다고한다
  • 현재 남자친구는 없는 것으로 알려져있다
  • 열애설은 몇번 있었지만 이도 사실은 아니었다

앞으로 더욱도 기대되는 배우 신혜선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저는 자료찾아보면서 벌써 팬이되었습니다~ 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