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고민시 프로필 키 나이 과거사진 성형 남자친구

9이9이 2022. 1. 1. 13:42
728x90
반응형

마녀에서 김다미의 절친으로 나와 찰진 욕과 절친케미를 보여줬던 고민시
이런 기억에 머물러있던 그녀가 이제 주연급 배우가 되어 우리앞에 나타났다


고민시 배우 프로필
이름 - 고민시 (개명 전 이름은 고혜지)
출생 - 1995년 2월 15일 (26세)
신체 - 160CM , 45KG , 235MM , AB형
학력 - 예일미용고등학교 (메이크업학과 / 졸업 )
데뷔 - 2017년 SBS드라마 ' 엽기적인 그녀'
고민시 인스타그램주소
https://www.instagram.com/gominsi/
고민시배우의 키는 160CM입니다
사진으로 봐서는 키가 커보이는데 생각보다 작은키네요 ㅎ

고민시 배우는 마녀에서 도명희 역으로 처음으로 주목을 받기 시작해 이후 많은 드라마와 영화를 찍으며 인지도를 늘려나가다 2020년 스위트홈에서 이은유 역할으로 국내외로 널리 인기를 얻었다

고민시는 김민희 , 조윤희 , 가수 블랙핑크 제니를 닮았다는 언급이 있다
이에 대해 고민시는 "부끄럽다. 선배님들에게는 죄송하지만 기분이 좋고 영광이다" 라고 언급했다

  • 고민시는 데뷔전 웨딩플래너 일을 했다고한다
  • 스위트홈에서 이은유역을 소화하기 위하 발레를 배웠는데 현재까지 꾸준하게 하고 있다고한다
  • 마녀에서는 구자윤(김다미)역 , 스위트홈은 박유리 역을 지원했으나 도명희 , 이은유 역을 맡게 되었다

구설수
2021년 3월 법적으로 미성년자이던시절(2011년 , 당시 17세)에 룸식 주점에서 6명의 친구들과 함께 찍은 사진이 공개되었다
사진에는 담배꽁초와 술병이 있었으며 사진은 오전중 삭제되었지만 이미 퍼져나간 후였다
다음날인 3월 20일 고민시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사과문을 게시했다
해당 사진에 나오는 인물이 자신이 맞음을 인정하며 별다른 변명없이 사과하였다


고민시 과거사진 성형 남자친구
고민시의 과거사진은 미성년사진을 제외하고는 데뷔직후의 사진만 찾을 수 있었다
과거사진을 보았을때는 성형은 하지 않을 것으로 보인다
현재나 과거나 귀엽고 앳된 모습이다. 남자친구도 없는것으로 알려져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