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일반)

기묘한 기무세딘 실물 과거사진 쌩얼 인스타

9이9이 2021. 9. 30. 23:11
728x90
반응형

인스타와 유튜브에서 핫하디 핫한 인플루언서 기무세딘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신체적 특징으로 더 유명해진게 아닌가 싶네요 ㅎ

인스타 팔로워도 엄청나니 인플루언서 인정입니다! 

밑에가면 기무세딘실물 생얼과 과거사진도 있으니 끝까지 봐주세요~ 


기묘한 기무세딘 프로필

이름 - 김유정

출생 - 2002년 2월 4일 (19세)

거주지 - 대구광역시

신체 - 164cm

혈액형 - A형

직업 - 인플루언서

종교 - 개신교

팔로워 - 82.6만

  • 유튜브도 하고 있으나 현재 업로드된 영상은 없다
  • 이소떡과 콜라보 제품을 출시한적이 있다
  • 초등학교 3학년부터 당구를 시작해서 고등학교 1학년까지 선수로 활동했었다
  • 서든어택을 즐겨한다고 한다
  • 과거 이름은 이세진인데 개명했다고한다 

기무세딘 인스타 사진

일부러 인스타에서 순한맛 사진들로만 가져왔는데도 이정도네요 

풋풋하고 귀여운 사진들이 너무많네요 

 


기무세딘 쌩얼

쌩얼도 귀엽게 생겼네요 ㅎ

근데 인스타나 유튜브랑은 조금 다르긴한듯?ㅎ

그래도 이쁘네요! ㅎ

기무세딘 인스타주소

https://www.instagram.com/sejinming/?hl=ko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