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다반사

대구 1등 로또판매점! 여기가면 나도 1등?!! 일등복권편의점 방문기!!

9이9이 2018. 11. 16. 16:50
728x90
반응형

처음으로 올리는 글을 뭘로 할까 고민하다가 여러분이 제일 관심있어 할만한 인생역전에 대해서 준비했습니다. ㅎㅎ



그것은 바로 !! 


$$ \\ 


로또 입니다. ㅎㅎ


대구에 제가 아는 유명한 로또집이 2군데 있는데 그중에 한곳을 소개합니다. 



네이버 지도에는 안나오네요 ㅎㅎ




외관은 이렇게 생겼습니다. 


복권명당 포스가 느껴집니다.


2005년부터 시작해서 최근까지 엄청 많은 당첨자가 있네요!


2018년에 당첨자도 많네요!



아무래도 로또는 금~토요일에 많이 사다보니 사람들이 많이 몰리는거 같더라구요 


교통이 혼잡해서 도로에 있는 CCTV가 5분이상 정차시 단속한다고하네요.


가게 바로앞에 보면 3~4대정도 주차가 가능한데 그 이외에는 복권만사고 빨리 나와야 될듯합니다!!



입구로 들어가면 두곳의 줄이 있는데 


왼쪽은 수동!


오른쪽은 자동!(미리뽑아놓음)


입니다.


아무래도 자동은 미리 뽑아놓다보니 돈만내고 구매가 가능해서 줄이 없네요! ㅎㅎ


아무래도 1등이 되는곳은 이유가 있겠죠?


많이 사서 1등이 많이 나오기도 하겠지만 자리도 한몫한다고 생각합니다.


저도 화끈하게 5천원 자동으로 구매했습니다!


이유는 현수막보니 자동이 1등 확률이 더 높더라구요!ㅎㅎㅎ



요약


1. 주차단속심함 


2. 자동줄 수동줄 별도로 있음


3. 금~토 사람 엄~청많음.





반응형